타로상담
안녕하세요~ 소울 넘버 4번 황제 카드 타로 마스터로서 다양한 상담 경험& 지혜를 토대로 여러분 앞날에 밝은 빛을 비춰 드리겠습니다. 황제의 의자를 보셨나요? 황제의 의자는 딱딱한 회색의 직사각형 의자에 앉아 있습니다. 이것은 황제가 그만큼 공정하다는것을 보여주고 있듯이 저 또한 어느 상황에서도 흔들리거나 어느쪽에도 치우치지 않는 정확한 리딩을 해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소울 넘버 5번 카드는 '우리'가 되기 위한 모든것을 가르치는 자, 지혜를 세계에 드러내어 보편화 하는 하늘과 땅사이의 연결을 의미합니다. 이에 저는 내담자가 개인적인 문제들을 터놓고 예기할 수 있는 좋은 중재자가 될 수 있습니다. 저의 포용력과 부드러움으로 내담자께 다가가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의 소울카드는 3번 ‘여황제’네요. 최초의 완성수 3번으로 풍요와 소유를 대표적으로 상징하며 확장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여황제는 평화롭고 편안하며 마냥 좋아 보이지만 늘 그렇지만은 않지요. 풍요와 소유에서 오는 집착과 아집, 허영심은 그의 인생항로를 어렵게 할 수도 있습니다. 저의 인생과 삶도 이와 무관하지 않았습니다. 저의 경험과 지혜를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저의 닉네임 ‘로빈’은 ‘세상을 아름답게’라는 의미를 담고 있어 소울 넘버 3번 '여황제' 타로마스터로서 여러분의 삶에 빛과 소금이 되고자 합니다.
타로는 "무의식과 대화하는 언어"입니다. 타로의 리딩은 고객님께서 내보내는 기운과 주파수를 타로 카드에 투영해 읽어내는 것입니다. 타로 마스너로서 타로 카드라는 도구를 활용해 내담자가 가야 할 길을 제대로 선택하도록 돕겠습니다. 내담자 현재 어떤 상태인지, 어떤 마음가짐을 가져야 하는지 타로 카드 그림을 통해 빛을 밝혀 드리겠습니다.
저는 "맞다, 아니다" 점쟁이가 아닌 여러분의 인생 카운슬러가 되겠습니다. 터로카드를 통해 여러분이 어느 시기에 있으며, 어떤 선택을 해야 하는가에 대한, 비교적 가까운 미래를 바라보고 여러분이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카운슬러 역할을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소울 넘버 5번 교황 카드 타로 마스터 오아시스입니다. 교황카드 키워드는 상담, 교육, 봉사, 정신적 지도자, 심리적 안정입니다. 인생을 살다보면 우리는 매 순간 선택의 기로에 서 있습니다. 저의 소울넘버 교황카드 처럼 여러 가지 복잡한 문제들을 현명하고 지혜롭게 선택 할 수 있도록 문제 해결 열쇠를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내담자의 고민과 걱정을 시원하게 해결해 드릴 수 있는 오아시스가 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소올 넘버 6번 연인을 담당하는 타로 카운슬러 오베른 입니다. 연인카드는 사랑, 낭만, 행운, 재회, 결합등의 달콤한 의미가 참 많죠~ 쓰면 밷고 ,달면 삼켜야 한다는 말이 있죠? 달면 삼켜야 하는게 맞아요. 굳이 쓴 것을 택 할 필요는 없어요. 덜콤한 말로 여러분은 충분히 행복을 누릴 자격이 있어요. 한쌍의 남녀를 축복해주는 천사와 천사를 빛내고 있는 찬란한 태양이 보이시나요? 자애로운 천사는 여자에게 금단의 열매를 삼키라고 유혹하는 뱀도 포용해요. 새까맣게 타버리고 불씨만 남은 나무도 살릴려고 해요. 이 자애로운 천사처럼 따스하고 포근하게 오늘도, 내일도 인생이란 여정을 환하게 비춰주는 등불이 되어드릴께요.
안녕하세요. 소울 넘버 8번 까멜리아 입니다. 메이저 타로 카드8번은 기독교 영지주의의 신성한 숫자이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확신과 신념을 가지고 인내합니다. 타로가 안내하는 진실과 계획을 솔직하고 담백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타로는 길 안내의 통로입니다. 오랜 교직경력을 바탕으로 상담, 교육, 봉사와 함께하며 쌓아온 경험을 타로를 통해 선물하겠습니다. 고민은 움켜지고 있으면 상처가 되지만 꺼내놓고 탈탈 털어내면 경험이 됩니다. 그 경험은 삶의 지혜로 단단해져 인생의 새로운 길을 안내하죠... 소중한 인연에 감사하며 더하지도 빼지도 않고 타로가 말하는 그대로를 성심성의껏 안내하겠습니다.
저의 소울 넘버 여사제 카드는 무한한 영적 능력, 뛰어난 직관력, 영감 발달, 예지력, 깊은 무의식이 발달을 의미합니다. 이 카드를 소울 넘버로 가지고 있는 제가 냉철한 판단력과 뛰어난 통찰력으로 고객님의 심리를 잘 파악해 조언자와 멘토 역할을 하겠습니다.